2012년 11월 15일 목요일

루카와 리나와 미히로가 한국에 다녀갔다네요













둘다 방송 로케 때문에 왔다고 하네요.

미히로는 한국 케이블 방송에서도 나왔던 적도 있고 한국 여행이 처음은 아니라 그런지 여유가 느껴졌는데,
루카와 리나는 이번 로케가 첫 한국 여행이어서 그런지 업무에 관련된 것만 즐기고 간 듯 하더군요.

업무라고 해봤자 한국 문화 즐기기 정도여서 그런지,
일본에서도 잘 팔린다는 막걸리, 한국식 갈비, 떡볶이 등과 같은 음식과 마사지와 같은 에스테 서비스.

한국 문화 즐기기가 방송의 목적이었을테니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많이 만났을텐데,
AV여배우 출신 내지는 현역인 것을 알고 사인을 요구한 팬은 없었을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만약 있었다면 SNS를 통해서 소문이 퍼졌을텐데 없었던 것을 보면 의외로 조용히 찍고 간 듯.

댓글 없음:

댓글 쓰기